2019년 제2차 고객평가단 회의 결과보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미린 작성일2019-06-25 14:59 조회1,236회 댓글0건첨부파일
- 2019년 제2차 고객평가단 회의록.pdf (1.4M) 100회 다운로드 DATE : 2019-06-25 14:59:21
관련링크
본문
2019년 제2차 고객평가단 회의가 6월 18일 본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회의를 통해 본관을 이용하시는 참여자 및 보호자분들이 본관의 프로그램, 시설 등 복지관과 관련된 다양한 의견들을 제시해주셨습니다.
회의 때 공유되었던 안건에 대해서 아래와 같이 공지하오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2019년 제2차 고객평가단 회의 일시 : 2019. 6. 18(화) 10:00~12:00
2. 장소 : 복지관 대회의실(203호)
3. 참석인원 : 고객평가단 위원 8명
※ 안건에 대한 조치는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드릴 예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