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같이 삶 남부 같이행복·같이성장·같이바라봄 행복을 실현하는 자랑스러운 복지관

자료실사진

 

사진

2019 아부다비 스페셜올림픽 세계 하계대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현정2 작성일2019-04-12 18:02 조회1,075회 댓글0건

본문

골프필드위에서 외국인참여자 및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익살스럽게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참여자들이 즐겁게 단체사진을 찍으면서 스페셜올림픽이란 축제를 즐기고 있다. 김아라 참여자가 1위수상대에서 수상하고 있다.참여자들이  화이팅을 외치며 경기에 필승을 외치고 있다. 김아라 참여자가 샷을 치기위해 스윙연습을 하고 있다. 출국전 공항에서 단체사진을 찍으며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출정식에서 참여자들이 단복을 입고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2019 아부다비 스페셜올림픽 세계 하계대회  참가

SRC Tee up 선수단에  소속되어있는 김아라, 김태현, 남기욱선수가 2019년 3월7일부터 3월 23일 아부다비에 있는 스페셜올림픽 세계 하계대회에 골프 종목으로 참가하였습니다.

김아라, 김태현 선수는 금메달을 남기욱 선수는 4위를 하여 세계대회에서 대한민국의 이름을 더욱 드높이고 왔습니다. 또한 남부장애인복지관에서 골프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오혜련프로 또한 스페셜올림픽 코치로 참가하여 참여자들에 대한 아낌없는 지원과 코치로써의 소임을 다하였습니다.

앞으로도 SRC Tee up 선수들의 무궁한 발전을 위하여 아낌없는 격려의 박수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대한민국 화이팅!!!  남부복지관 화이팅!!! SRC Tee up 화이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