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제3차 고객평가단 회의 결과보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미린 작성일2019-10-04 15:16 조회1,163회 댓글0건첨부파일
- 2019년 제3차 고객평가단 회의록.pdf (121.3K) 90회 다운로드 DATE : 2019-10-04 15:16:33
관련링크
본문
2019년 제3차 고객평가단 회의가 10월 2일 본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3차 회의를 통해 본관의 참여자 및 보호자분들이 복지관 프로그램, 시설 등 본관과 관련된 다양한 의견들을 제시해주셨습니다.
회의 때 공유되었던 안건에 대해서 아래와 같이 공지하오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2019년 제3차 고객평가단 회의 일시 : 2019. 10. 2(수) 10:00~11:30
2. 장소 : 복지관 대회의실(203호)
3. 참석인원 : 고객평가단 위원 6명
※ 안건에 대한 조치는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드릴 예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