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같이 삶 남부 같이행복·같이성장·같이바라봄 행복을 실현하는 자랑스러운 복지관

게시판공지사항

 

공지사항

2021년 고객의 소리 의견 및 조치사항_No. 2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설경란 작성일2021-03-18 14:58 조회1,215회 댓글0건

본문

2021년 "고객의견서"로 접수되었던 의견(No2.  2021. 3.16)과 조치사항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의견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제안하신 세가지 안건 관련하여 답변 드리고자 합니다.


1. 복지관 옥상에 태양전지판 설치를 제안하였습니다.

 ▶ 답변: 태양열에너지 활용 관련하여 서울시에서 적합성 검사를 실시하였으나, 개관한지 35년이 지난 노후된 건물로 태양열 전지판들을 옥사에 설치 시, 무게로 인한 사고발생 가능성이 높아 설치 부적합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에, 복지관 자제적으로 전기료 절감을 위한 자동절전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기절약을 위해 좀 더 효율적인 방안이나 의견 있으시면, 적극 수용하여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2. 복지관 쉼마루 옆 남자화장실(오른쪽)애 안전봉 설치를 제안하였습니다.

▶ 답변: 참여자분들의 소중한 의견들을 반영하여 지난 2020년말, 쉼마루 옆 1층 화장실을 리모델링하였습니다. 리모델링 된 남자화장실은 장애인용 1개와 비장애인용 1개로 설치하였고, 비장애인용 화장실에는 안전바가 설치되어 있지 않음을 양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3. 복지관 현관(외부) 전동휠체어 충전기 콘센트 고장으로 교체 또는 수리를 제안하였습니다.
▶ 답변: 현관 앞 전동휠체어 충전기의 고장유무를 필히 확인하여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가급적 신속하게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복지관을 사랑과 애정어린 관심 주심에 깊은 감사 말씀 드립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