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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고객의 소리 의견 및 조치사항_No.29~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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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박병주 작성일2023-11-08 09:27 조회384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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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고객의견서"로 접수되었던 의견(No.29~31. 2023. 11. 2)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1. 직원(김승수) 칭찬 있었습니다.


우리 복지관을 이용해주시고,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해당 직원은 복지관을 이용해주시는 모든 참여자분들의 여가와 자조활동을 위해 최선을 다해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점에 공감해주시며 적극적으로 표현해주신 덕분에 더욱더 좋은 서비스를 만들어야겠다는 열정과 보람이 커지는 것 같습니다. 주신 칭찬 해당 직원에게 잘 전달하겠습니다. 이외 앞으로도 필요한 의견을 언제든 표현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2. 식권 판매 건의 있었습니다.


먼저 우리 복지관 식당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현재 복지관 식당은 제한된 인력과 예산, 설비(조리기구 든) 문제로 1일 식수가 고정되어 있어 당일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는 참여자분들에게 제한된 수량(1일 20매)의 식권을 선착순으로 판매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로 인하여 당일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참여자분들이 많은 날에는 식권이 빠르게 소진되어 식권판매 마감이 빨리 될 수 있습니다. 식권 판매 제한은 조금 더 맛있고 건강한 점심식사를 제공하기 위한 방안이라 생각해주시고, 다소 불편한 상황이 생기더라도 넓은 마음으로 양해를 부탁드리겠습니다.


더불어 '식권 판매 장소변경: 식당 앞'에 대한 제안사항 또한 당일 프로그램 이용 여부를 파악하기 위한 설비(컴퓨터, 영수증 발급기 등)와 인력이 함께 움직여야 하는 제한 때문에 현 상황에서는 당장 식권 판매위치를 옮기기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다만, 11월 중 복지관 식당의 운영상 개선할 점을 파악하기 위해 만족도조사를 실시하여 참여자분들의 의견을 더 주의깊게 듣고 운영방안에 대하여 고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다시 한 번 복지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소중한 의견을 전달해주신 참여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3. 직원(이수영) 칭찬 있었습니다.


우리 복지관을 위한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현재 해당 직원은 성인발달장애인을 위한 평생교육 서비스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한 해가 지났음에도 해당 직원의 헌신을 기억해주시고, 칭찬으로 표현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참여자님의 칭찬이 해당 직원에게 전달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참여자님의 적극적 표현은 더 좋은 서비스와 복지관을 만들어가는 일에 큰 보탬이 됩니다. 직원들 또한 이에 힘입어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이점에 공감해주시며 적극적으로 표현해주신 덕분에 더욱더 좋은 서비스를 만들어야겠다는 열정과 보람이 커지는 것 같습니다. 주신 칭찬 해당 직원에게 잘 전달하겠습니다. 이외 앞으로도 필요한 의견을 언제든 표현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이점에 공감해주시며 적극적으로 표현해주신 덕분에 더욱더 좋은 서비스를 만들어야겠다는 열정과 보람이 커지는 것 같습니다. 주신 칭찬 해당 직원에게 잘 전달하겠습니다. 이외 앞으로도 필요한 의견을 언제든 표현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모든 분들이 즐겁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남부복지관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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