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고객의 소리 의견 및 조치사항_No.32, 33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병주 작성일2023-11-17 09:19 조회2,252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2023년 "고객의견서"로 접수되었던 의견(No.32, 33. 2023. 11. 8)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1. 직원(이인순) 칭찬이 있었습니다.
우리 복지관을 이용해주시고 소중한 의견을 주신 참여자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참여자분께서 주신 이인순 선생에 대한 칭찬은 안내 및 상담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이인순 선생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앞으로도 복지관을 이용하시는 참여자분들이 만족하실 수 있는 직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1층 화장실 건의가 있었습니다.
참여자님의 제안사항에 따라 현재 비데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1층 화장실(보건실 옆)과 2층 화장실에 비데를 설치할 수 있도록 세부계획을 수립하여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복지관 운영에 다시 한 번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참여자분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모든 분들이 즐겁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남부복지관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