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같이 삶 남부 같이행복·같이성장·같이바라봄 행복을 실현하는 자랑스러운 복지관

게시판공지사항

 

공지사항

2023년 고객의 소리 의견 및 조치사항_No.37, 38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병주 작성일2023-12-22 15:03 조회637회 댓글0건

본문

2023년 "고객의견서"로 접수되었던 의견(No.37. 2023. 12. 14 /No.38. 2023. 12. 19 )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1. 직원(임하영) 칭찬 및 제안사항 있었습니다.


우리 복지관을 이용해주시고 소중한 의견을 주신 참여자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참여자님의 칭찬은 추운 겨울 저희 모두의 마음이 따뜻해지는 것 같습니다. 주신 칭찬 해당 직원에게 잘 전달하겠습니다. 참여자님의 칭찬은 큰 힘과 보람이 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둘째로 1층 포레나도서관 왼편으로 의자와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넓은 공간이지만 휠체어 이용 등의 자리 확보로 도서 주변으로의 소형 책상 설치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왼편에 있는 의자와 테이블은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오니 왼편에서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또는, 현관에 마련된 소파에서 독서가 가능합니다. 책을 읽으신 후 제자리에 정리도 함께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복도에 휠체어를 충전하는 경우 안전상의 문제(복도통행 혼잡, 전력 문제 등)가 생길 수 있어 지정된 충전장소에서만 전동휠체어를 충전 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으나, 충전장소가 꽉차는 경우 복도에 있는 일반 콘센트에 휴대용 충전기를 연결하여 이용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안전상의 문제를 예방하기 위하여 복도 콘센트에 안전캡을 씌우고 안내판을 부착하여 지정된 장소에서만 전동휠체어를 충전 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2. 직원(문연희) 칭찬 있었습니다.


칭찬 주신 해당 직원은 복지관의 청결한 환경유지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주신 칭찬 해당 직원에게 잘 전달하겠습니다. 참여자님의 칭찬은 큰 힘과 보람이 됩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모든 분들이 즐겁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남부복지관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