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같이 삶 남부 같이행복·같이성장·같이바라봄 행복을 실현하는 자랑스러운 복지관

게시판공지사항

 

공지사항

2024년 고객의 소리 의견 및 조치사항_No.1, 2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병주 작성일2024-01-12 15:10 조회574회 댓글0건

본문

2024년 "고객의견서"로 접수되었던 의견(No.1 2024. 1. 5 /No.2. 2024. 1. 8 )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1. 2024년 프로그램 일정 안내 요청 있었습니다.


먼저, 복지관 서비스를 위한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지난해부터 올해까지 이어지고 있는 여가지원 서비스의 경우, 올해 1월 29일부터 서비스가 시작되어 1월 8일부터 해당 참여자분들께 유선, 문자,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안내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새롭게 개설되는 신규 서비스의 경우, 해당 서비스 사업계획이 완료된 이후부터 모집홍보와 안내가 실시될 수 있음을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현재 이용중인 서비스에 대한 안내 내용을 아직 받지 못하셨거나 추가로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언제든 해당 서비스 담당자, 혹은 담당부서로 연락주시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평생학습지원팀을 통해 진행되었던 여가 서비스는 올해부터 여가·가족지원팀에서 진행함을 알려드립니다안내전화 02-829-7120)


이상 느끼신 불편에 이해 부탁드립니다. 위 답변 내용을 통해 해소되지 못하신 점은 언제든 안내전화로 문의 주시면 성심껏 응대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2. 열심이체육실 건의 있었습니다.


먼저 우리 복지관 열심이체육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또한 우리 복지관을 이용해주시고 소중한 의견을 전달주신 참여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문의주신 런닝머신 옆에 있는 기계는 현재 수리가 완료되어 정상적인 작동 및 이용이 가능한 상황입니다. 또한 요청하신 코끼리 자전거는 체력단련실의 공간 및 예산 등으로 인하여 모두 반영하기에 어려운 점이 있는 상황임을 양해부탁드립니다.


모든 분들이 즐겁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남부복지관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