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같이 삶 남부 같이행복·같이성장·같이바라봄 행복을 실현하는 자랑스러운 복지관

게시판공지사항

 

공지사항

2024년 고객의 소리 의견 및 조치사항_No.3, 4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병주 작성일2024-02-07 16:12 조회298회 댓글0건

본문

2024년 "고객의견서"로 접수되었던 의견(No.3 2024. 2. 1 /No.4 2024. 2. 2)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1. 직원칭찬(김기용) 있었습니다.


우리 복지관을 이용해주시고 소중한 의견을 주신 참여자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참여자님의 칭찬으로 추운 겨울 저희 모두의 마음이 따뜻해지는 것 같습니다. 주신 칭찬 해당 직원에게 잘 전달하겠습니다. 참여자님의 칭찬은 큰 힘과 보람이 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2. 열심이체육실 및 상담 건의 있었습니다.


먼저 우리 복지관을 이용해주시고, 소중한 의견을 전달주신 참여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참여자님께서 고객의 소리함으로 접수하신 '열심히체육실 개인용 매트리스 배치'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참여자님의 의견에 따라 개인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요가 매트리스를 빠른 시일 내 배치해 놓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상담 당직'에 관하여 우리 복지관 상담 운영은 평일 9시~18시(점심시간 12~13시) 항시 운영되고 있습니다. 다만, 상담 담당자의 당직제는 업무 조정 등으로 인해 지정 운영되고 있지는 않습니다. 상담을 희망하시는 경우 우리 복지관 103호를 찾아주시면 상담이 가능합니다.


복지관 운영에 다시 한 번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참여자분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모든 분들이 즐겁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남부복지관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