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고객의 소리 의견 및 조치사항_No.9~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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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박병주 작성일2024-04-24 13:15 조회2,461회 댓글0건관련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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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고객소리함"으로 접수되었던 의견(No.9~14 2024. 4. 17~22)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1. 직원(박진남) 칭찬이 있었습니다.
먼저 참여자분의 관심과 호응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서비스에 관한 의견은 언제나 복지관 서비스 발전에 큰 보탬이 되고 있습니다.
참여자님의 칭찬으로 우리 복지관이 밝아지는 것 같습니다.
주신 칭찬 해당직원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보내주시는 성원만큼 보답할 수 있도록 좋은 서비스 마련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2. 직원(김지현) 칭찬이 있었습니다.
우리 복지관을 이용해주시고 소중한 의견 주신 참여자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참여자분의 칭찬으로 따스한 봄날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것 같습니다.
주신 칭찬에 보답하고자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 직원(엄유진) 칭찬이 있었습니다.
우리 복지관을 이용해주시고 소중한 의견 주신 참여자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엄유진선생님은 재가장애인 참여자분들의 행복한 일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주신 칭찬은 기쁜 마음으로 잘 전달하겠습니다.
참여자분의 칭찬은 큰 힘과 보람이 됩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4. 휴게실 사용 건의가 있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우리 복지관에 관심을 가지고 의견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야기해주신 불편사항과 관련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해당 1층 휴게실 앞 전기콘센트 사용을 확인한 결과, 전동휠체어 또는 전동스쿠터를 사용하는
참여자분들이 해당 장소에서 충전을 하는 것이 관찰되었습니다.
이에 전동휠체어(스쿠터) 충전은 복지관 현관 밖 전용 충전 장소가 있음을 안내할 예정이고
해당 장소에서 충전하기 못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복지관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 반찬지원 서비스 불만이 있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우리 복지관에 관심을 가지고 의견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야기해주신 불만족 사항과 관련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우선 깊이 머리숙여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겠습니다.
해당 건은 복지관 직원이 개인적으로 식품업 지인으로부터 유통기한이 임박한 냉동 식품을 받아 몇 개는 집에서 조리 후 식사하여 이상이 없음을 확인하였습니다. 그 후 냉동보관된 나머지는 해당 직원과 개인적으로 친분이 있는 참여자님에게 유통기한이 임박하였고 최대한 빨리 드실 것을 설명 후 나누어 드렸던 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그러한 상황에서 유통기한 확인을 제대로 하지 못해 유통기한이 지난 냉동식품이 전달되었던 것 같습니다. 이로 인해 속상하실 마음을 생각하면 죄송한 마음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깊이 송구합니다. 그 어떤 말로도 참여자님의 상한 마음이 위로 되지 않으시겠지만
다시는 이러한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철저하게 직원 교육을 하겠습니다. 해당 직원 또한 깊이 반성하고 있고 직접 참여자님께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다시 한 번 깊이 머리숙여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앞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6. 반찬지원 서비스 신고가 있었습니다.
우리복지관에 관심을 가지고 이야기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선 이야기해주신 불편사항 관련하여 해당 팀에서 파악하여 개선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식생활지원 반찬서비스는 매주 목요일 내방과 방문을 통해 전달되고 있습니다.
식사하시는 모든 참여자분들이 만족하실 수 있는 메뉴, 가짓수, 맛 등
여러 방면을 점검하도록 하겠습니다.
더 나은 복지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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