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고객의 소리 의견 및 조치사항_No.17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병주 작성일2024-06-07 09:05 조회2,430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2024년 "고객소리함"으로 접수되었던 의견(No.17 2024. 6. 3)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1. 휴게실 물컵 점검 건의가 있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우리 복지관에 관심을 가지고 의견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확인 결과, 6/3에는 1층 부모휴게실 물컵 세척기가 고장으로 인하여 작동을 멈춘 상태였습니다.
담당자가 물컵세척기 앞에 고장으로 인한 사용금지 푯말을 붙여두었지만
어떠한 이유인지는 모르겠으나 사용금지 푯말이 제거되어 있었습니다.
이에 다음날인 6/4에 수리가 완료되어 현재는 사용이 가능합니다.
고장과 물컵 부족으로 인하여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또한 1층 휴게실 물컵은 식당 내 자동컵세척기와 2층 복도 정수기옆 자동컵세척기에서 공용으로 사용됩니다.
1층 휴게실 물컵이 부족하지 않게 담당자가 수시로 확인하여 공용 컵이 한쪽에 몰리지 않고 골고루 배분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또한 직원들은 친환경 복지관을 실천하고자 개인용 머그컵, 텀블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복지관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