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고객의 소리 의견 및 조치사항_No.18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병주 작성일2024-06-19 17:14 조회2,659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2024년 "고객소리함"으로 접수되었던 의견(No.18 2024. 6. 14)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1. 직원(신민주) 칭찬이 있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우리 복지관을 이용해주시고 소중한 의견을 주신 참여자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신민주 선생님은 재가장애인 참여자분들의 행복한 일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주신 칭찬은 기쁜 마음으로 잘 전달하겠습니다.
참여자분의 칭찬은 큰 힘과 보람이 됩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