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고객의 소리 의견 및 조치사항_No. 19, 20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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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박병주 작성일2024-07-12 10:39 조회2,839회 댓글0건관련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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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고객소리함"으로 접수되었던 의견(No.19 2024. 7. 6 / No.20,21 2024. 7. 9)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1. 강당 앞 정리 건의가 있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우리 복지관에 관심을 가지고 의견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해당 건은 확인결과, 자전거 이동이 완료된 상태입니다.
자전거를 참여자분들에게 나눔하기 위해 수리 및 청소를 위하여 임시적으로 해당 장소에
주차해둔 것으로 확인됩니다. 복지관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1층 휴게실 물컵 건의가 있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우리복지관에 관심을 가지고 의견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층 부모대기실(휴게실) 물컵은 식당 내 자동컵세척기와 2층 복도 정수기옆 자동컵세척에서
공용으로 사용됩니다. 이로 인해 컵 이동이 수시로 발생하여 1층 부모대기실(휴게실)에서
부족한 현상이 나타났습니다. 1층 부모대기실 컵이 부족하지 않도록 현재 수시로 확인하고 있으나
횟수를 증가하여 더욱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직원들은 친환경 복지관을 실천하고자 개인용 머그컵, 텀블러를 사용하고 있고 공용컵을 전혀
사용하지 않습니다. 복지관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3. 컴퓨터교실 강사 칭찬이 있었습니다.
먼저 복지관 서비스를 위한 참여자님의 관심과 애정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복지관의 서비스를 통해 말씀주신 바와 같은 즐거움을 느끼셨다니 저희 또한 큰 보람을 느낍니다.
강환정 강사님을 향한 참여자님의 칭찬과 소중한 의견은 꼭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모두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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