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고객의 소리 의견 및 조치사항_No.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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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박병주 작성일2024-09-19 16:53 조회531회 댓글0건관련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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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고객소리함"으로 접수되었던 의견(No.23 2024. 9. 9)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1. 정보화교실 강사 칭찬이 있었습니다.
먼저, 복지관 서비스를 위한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주신 칭찬이 복지관 서비스 정보화교실 강환정 강사님께 전달될 수 있도록
서비스 담당자에게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복지관과 서비스를 위한 고객님의 의견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찾아 뵐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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