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고객의 소리 의견 및 조치사항_No.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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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박병주 작성일2024-09-24 16:41 조회446회 댓글0건관련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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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고객소리함"으로 접수되었던 의견(No.24 2024. 9. 23)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1. 복지관 대형현수막과 고객소리함 건의가 있었습니다.
안녕하세요! 항상 애정 가득한 마음으로 복지관 시설을 포함하여 모든 부분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두 가지 건의 한 부분 답변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건의하신 대형 현수막은 말씀 주신 대로 색이 바래서 글씨가 안 보여 교체 예정에 있었습니다.
좀 더 빠르게 움직이지 못해 불편함을 드려 송구합니다. 현재 대형 현수막은 바로 처리하였습니다.
두 번째 건의하신 고객소리함 용지는 보충해 두었으며, 요즘 용지에 낙서하는 일들이 늘고 있어 저희도 알고 있고
자주 확인하며 보충을 해두고 있지만 더욱 신경 써서 살피겠습니다.
앞으로 이용에 불편함 없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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