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같이 삶 남부 같이행복·같이성장·같이바라봄 행복을 실현하는 자랑스러운 복지관

게시판공지사항

 

공지사항

2024년 고객의 소리 의견 및 조치사항_No.26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병주 작성일2024-10-31 14:09 조회888회 댓글0건

본문

2024년 "고객소리함"으로 접수되었던 의견(No.26 2024. 10. 23)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1. 정보화교실 강사 칭찬 있었습니다.


먼저, 복지관 서비스를 위한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주신 칭찬이 복지관 서비스 정보화교실 강환정 강사님께 전달될 수 있도록 해당 서비스 담당자에게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강사님의 세밀한 교육진행과 참여자분들을 위한 친절한 응대에 복지관도 크게 만족하고 있습니다.

강사님이 앞으로도 위와 같은 지원을 만들 수 있도록 복지관도 더 좋은 강의 환경을 만들기 위해 힘쓰겠습니다.

복지관과 서비스를 위한 고객님의 의견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찾아뵐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