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고객의 소리 의견 및 조치사항_No.29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병주 작성일2024-11-22 15:10 조회584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2024년 "고객소리함"으로 접수되었던 의견(No.29 2024. 11. 19)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1. 직원칭찬(박진남)이 있었습니다.
언제나 복지관 발전을 진심으로 응원해 주시는 최정조님, 감사합니다.
참여지원팀의 박진남 선생을 칭찬해 주셨습니다. 항상 참여자들에게 최선을 다해 지원하고
늘 밝은 모습으로 참여자분들을 대하는 박진남 선생님을 칭찬해 주시고 고객소리함에까지
의견을 넣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칭찬해주신 감사한 마음, 박진남 선생에게 잘 전달하겠습니다.
저희도 언제나 참여자에게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고 더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