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고객의 소리 의견 및 조치사항_No.3, 4,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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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박병주 작성일2025-02-13 10:02 조회603회 댓글0건관련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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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고객소리함"으로 접수되었던 의견(No.3 2025.2.6. / No.4,5 2025.2.10)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1. 열심이 체육실 및 화장실 이용 건의가 있었습니다.
우리 복지관에 관심을 가지고 의견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선 열심이체육실 내 사회복무요원들에게 다른 업무로 배치하였으며,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조치하였습니다.
두번째로 해당 화장실 비데는 몇 차례 수리를 거쳤으나 누수 건이 지속적으로 발생하여 현재 새로운
비데로 교체하였습니다. 복지관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복지관 이용 개선 건의가 있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우리복지관에 관심을 가지고 의견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난번 고객소리함을 통해 건의해주신 의견으로 남부생각 글자 크기를 키워 제작하였으나,
바인더의 크기가 A4에 맞춰 제작을 하게 되어 글자를 더 크게 하는 것은 다소 한계가 있는 것 같습니다.
현재 화장실에 고정되어 있는 바인더를 큰 사이즈로 교체하게 되면 사이즈가 커져 문에 고정되는
힘이 약해지기 때문에 떨어질 수 있고, 비용의 문제 등으로 교체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관련하여 휴게실 게시판 등은 큰 크기로 출력하여 볼 수 있도록 하거나 그림 또는 글을 줄이고
글자를 크게 키울 수 있도록 제작해보겠습니다.
두번째로 현재 안내데스크에 직원이 상주하고 있지는 않으나, 안내데스크 옆 1층 사무실
(103,104호)에 내방하시면 언제든지 직원들을 만나서 소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안내데스크에는 안내직원과 알림벨이 있어 상담을 희망하시는 경우 벨 또는
안내데스크에 문의해주시면 사무실 직원이 직접 나가서 상담할 수 있습니다.
상담실 내 벨 비치는 좋은 의견이나 상담실을 모두 이용하고 있을 경우에 벨 사용 등 문의에
어려움이 생길 우려가 있습니다. 더욱더 편안한 상담신청이 이뤄질 수 있도록 지속해서 고민해보겠습니다.
다음 주신 의견으로 강당 앞 원형 테이블은 현재 파손되어 조치한 상황입니다.
추후 튼튼하고 사용 용도에 맞는 테이블을 비치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강당 앞 전동휠체어는 강당에서 프로그램 진행 시 참여자들이 주차하고 강당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이와 관련하여 강당 프로그램 시 통행에 방해가 되지 않는 방법으로 전동휠체어를 주차해 놓을 수 있도록
강당 앞에 주차 관련 안내문을 부착하고 강당 프로그램 담당자와 수시로 확인하겠습니다.
3. 손발톱관리 프로그램 신규 제안이 있었습니다.
손발톱관리 서비스는 개인의 위생 관리와 건강을 지원하는 중요한 서비스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복지관에서 손발톱 관리 서비스를 정기적으로 운영하고 있지 않지만, 그 중요성을 생각하여
사람중심실천팀에서는 매년 3회 진행되는 지역사회 캠페인 '우리 같이 남부해'에서 네일아트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에 서비스 횟수가 적어 더 자주 이용하실 수 있기를 바라는 요청을 충분히 이해합니다.
그러나 사람중심실천팀에서 실시하고 있는 네일아트 서비스는 사회적 기업의 재능기부와 자원봉사로
진행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서비스 횟수가 제한될 수 밖에 없는 점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러나 의견을 수렴하여 해당 사회적 기업과의 긴밀한 논의를 통해 향후 네일아트 서비스를 확대할 수 있는
방안이 있을지 고민해보겠습니다. 다시 한 번 우리 복지관 서비스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복지관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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