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고객의 소리 의견 및 조치사항_No.9, 10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병주 작성일2025-03-05 09:16 조회244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2025년 "고객소리함"으로 접수되었던 의견(No.9 2025.2.24 / No.10 2025.2.26)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1. 직원(신민주) 칭찬이 있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우리 복지관에 관심을 가지고 소중한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신민주선생님은 재가장애인분들의 맞춤지원을 위해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들이 잘 전달된 것 같아 저희도 너무 기쁩니다.
주신 칭찬과 격려로 신민주 선생님과 맞춤지원팀이 더욱 더 열심히 할 수 있는 힘을 얻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 강사(강환정) 칭찬이 있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여가가족지원팀입니다. 복지관에 관심을 가지고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ITQ 자격증반 교육을 통해 자격증을 취득하시고 취업의 기회까지 얻으셨다니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교육이 유익한 경험이 되었으며, 강환정 강사님의 강의가 많은 도움이 되었다는 말씀에 보람을 느낍니다.
소중한 칭찬과 감사의 마음은 강사님께도 잘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효과적인 교육프로그램을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소중한 의견을 남겨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복지관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