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고객의 소리 의견 및 조치사항_No.14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병주 작성일2025-03-26 11:31 조회908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2025년 "고객소리함"으로 접수되었던 의견(No.14 2025.3.24)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1. 강사(강환정) 칭찬이 있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여가가족지원팀입니다. 복지관에 관심을 가지고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강환정 강사님의 강의에 대한 긍정적인 의견을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열정적인 강의와 이해하기 쉬운 설명이 이창규님께 좋은 인상을 남긴 것 같아 기쁘며,
소중한 칭찬은 강사님께도 잘 전달하겠습니다.
정보화교실 이용 중 불편하거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앞으로도 더욱 나은 교육을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더 소중한 의견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