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고객의 소리 의견 및 조치사항_No.15, 16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병주 작성일2025-04-15 14:19 조회860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2025년 "고객소리함"으로 접수되었던 의견(No.15 2025.4.14 / No.16 2025.4.14)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1. 직원(신희정) 칭찬이 있었습니다.
안녕하세요. 뇌병변기능향상팀입니다. 저희 복지관에 관심을 가지고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신희정 선생님의 참여자 응대에 대해 긍정적인 의견을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치료 종결 이후에도 이창규님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이 좋은 인상을 남긴 것 같아 기쁩니다.
소중한 칭찬은 신희정 선생님께도 잘 전달하겠습니다.
뇌병변 기능향상팀은 앞으로도 더욱 나은 치료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 화장실 손잡이 건의가 있었습니다.
안녕하세요. 먼저 우리 복지관에 관심을 가지고 의견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현재 화장실 출입구에는 한쪽만 안전 손잡이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해당 위치 안전 손잡이가 설치 가능한지 확인 및 검토해보겠습니다.
복지관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복지관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