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같이 삶 남부 같이행복·같이성장·같이바라봄 행복을 실현하는 자랑스러운 복지관

게시판공지사항

 

공지사항

2025년 고객의 소리 의견 및 조치사항_No.18,19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병주 작성일2025-06-10 10:14 조회161회 댓글0건

본문

2025년 "고객소리함"으로 접수되었던 의견(No.18 2025.6.2 / No.19 2025.6.2)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1. 직원(유영옥) 칭찬 있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여가·가족지원팀입니다.

복지관에 관심을 가지고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유영옥 선생님에 대한 따뜻한 칭찬의 말씀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프로그램에 대한 열정과 참여자를 향한 진심 어린 마음이 잘 전달된 것 같아 매우 기쁩니다.

보내주신 격려의 말씀은 유영옥 선생님께 꼭 전달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유영옥 선생님의 열정이 지속될 수 있도록 팀 차원에서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드리며,

모든 참여자분들이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팀 전체가 함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따뜻한 격려와 관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2. 주차 관련 건의가 있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우리 복지관에 관심을 가지고 의견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먼저, 평일에 세차 기계는 비용을 지불하고 모두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주말의 경우에는 세차 기계 사용이 어려우며,

지난번 말씀해주신 물을 사용하는 것은 잠금장치를 해두었기 때문에 다른 분들은 사용하지 않고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현재 서울시 주최로 2025국제정원박람회가 진행되고 있고, 본관은 시립기관이며 복지관 운영중에는

장애인 차량의 주차가 가능한 곳으로 안내되어 있습니다.

관련하여 주차량이 증가하여 직원 및 자원봉사자 등 인력을 배치하여 주차 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주말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주말에도 주차장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복지관을 운영하지 않는 휴일에는 복지관에 외부 차량이 주차하지 못하도록 하고 있으나

부족한 부분들이 있습니다. 관련하여 외부 차량이 주차하지 못하도록 전 진입로를 막아두고자

준비하는 과정 중에 있습니다.

복지관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