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제안처리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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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12-11-27 18:10 조회4,050회 댓글0건관련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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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 11월 고객 만족도 조사를 통하여 접수된 고객 요청 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처리 결과를 통보하여 드리오니 고객여러분들께서는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 래-
1. 레포츠 대학 이용자들 부모대기실 이용건
오전에 레포츠 대학 이용자들이 2층 부모대기실에서 옷을 갈아입는 상황에 대해 차 후에는 지정된 장소에서 옷을 갈아입을 수 있도록 조치하겠음
(담당부서 : 가족문화지원팀)
2. 인지학습치료 외부활동에 치중하는 부분에 대한 건의사항
인지학습의 수업형태는 여러 형태로 구분되어지며 인지학습에 대한 수업방법을 학습지 등의 지면학습 범주로만 인지하고 있는 경향이 있으나, 대상자의 수준에 따라 지역사회 시설 및 외부자원을 통한 기능학습과 지면학습의 형태를 함께 적용하요 계획을 수립하고 있음. 그러나 수업방식의 방법적인 다양한 의견이 있을 경우, 모니터링 및 상담을 통해 이용자의 욕구를 충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음
(담당부서 : 가족문화지원팀)
3. 프로그램 대기기간에 대한 건의사항
각 부서별 대기자 관리 프로그램을 현재 실시하고 있으나, 더욱 확대 실시할 수 있도록 검토하겠으며, 분기별 대기자관리, 타기관의 프로그램 정보제공 등 다양한 노력을 통해 빠른 시일 내에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음
(담당부서 : 사례관리팀)
4. 주차장내 행사시 복지관 통행에 대한 불편함 건의
기존에 실시하던 모든 행사를 주말로 변경하는 것은 제한이 있을것으로 사료되나, 향 후 행사 계획시 고객여러분들의 차량 및 이동 경로를 우선적으로 확보하여 복지관 이용에 불편함이 최소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음
(담당부서 : 기획홍보팀)
5. 부모대기실 쾌적한 환경 및 비품(쇼파) 교체 건
전체적인 점검을 통하여 문제점을 확인하고 빠른 시일내에 정비하도록 하겠음
(담당부서 : 총무팀)
6. 관내공사 시 소음에 대한 건의
리모델링 공사 수행 시 소음이 발생하기 쉬운 공정은 주말에 하고, 비교적 소음이 덜한 공정은 평일에 실시하여 분진 및 소음을 최소화 하고 있음. 모든 공사 일정을 주말에 수행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으나, 최대한 계획적인 스케줄을 통하여 민원을 최소화 하도록 노력하게음
(담당부서 : 총무팀)
7. 주차장 천막설치건
주차장에 천막을 설치하거나 지하 주차장을 만드는 것은 예산이나 구조적인 문제 등으로 불가함. 복지관 측면에 우천시 비를 피할 수 있도록 캐노피가 설치되어 있으니 이 장소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람
(담당부서 : 총무팀)
차후에도 고객님들의 요청사항에 대한 처리과정 및 결과를 지속적으로 공개하여 기관 운영의 투명성 및 고객여러분들의 만족도 향상을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시립남부장애인종합복지관장 장 순 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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