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고객의 소리 의견 및 조치사항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현주 작성일2016-02-25 10:58 조회5,335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2016년 '고객의 소리'로 접수 되었던 의견과 조치사항에 대해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관내 시설 관련 건의사항이 있었습니다. (2016. 2. 16.)
본관에서는 전동휠체어 충전/보관소 천장 누수 부위에 대한 보수를 통해 누수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차후에도 고객님들의 요청사항에 대한 처리과정 및 결과를 지속적으로 공개하여 기관 운영의 투명성 및 고객여러분들의 만족도 향상을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