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같이 삶 남부 같이행복·같이성장·같이바라봄 행복을 실현하는 자랑스러운 복지관

자료실사진

 

사진

"SRC Tee up 선수단" "태화나눔골프대회 참가"(2)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현정2 작성일2019-06-04 14:10 조회1,337회 댓글1건

본문

오혜련프로님과 SRC Tee up선수단이 화이팅!을 함께 외치고 있습니다. 카트에 대기중인 정현수 선수카트에 대기중인 전재형 선수무더운 날씨로 그늘에서 쉬고 있는 이용재 선수경품에 당첨된 이승윤선수퍼팅챔피언쉽 태화리그 1위 김태현 선수 격려상을 받고있는 전재형선수나눔리그 니어리스트 권기정선수골드라인에 당첨된 이용재선수태화리그에서 3위를 수상한 조원기 선수나눔리그에서 1위한 신수진 선수 전체선수들이 참가메달을 받고 있습니다.

남부복지관 SRC Tee up 선수단은 2019년 6월3일 마포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주최한 아름다운도전! 제8회 태화나눔골프대회에 참가하였습니다. 남부복지관에서는 총 11명의 선수중 태화리그에 6명, 나눔리그에 5명이 참여하여 경쟁을 펼쳤습니다. 처음 대회에 출전하는 참여자는 4명이나 있었습니다. 각자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맘껏 펼치는 기회가 되었으며, 처음 대회에 참여하여 긴장도 많이 했지만 즐겁게 즐기면서 새로운 도전을 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지도해주신 오혜련프로님께도 큰 박수를 보내드리며, 참여하신 모든 선수와 수상의 영광을 안은 선수들에게 격려와 수고의 박수 부탁드립니다.  SRC Tee up 선수단 화이팅!!!


[영예의 수상의 영광을 안은 선수들]

-나눔리그 1등 신수진 선수

-태화리그 3등 조원기 선수

-퍼팅 챔피언쉽 태화리그 1등 김태현 선수

-골드라인 이용재선수

-니어리스트 나눔리그 권기정 선수

-격려상 전재형 선수

댓글목록

이수정님의 댓글

이수정 작성일

역시~ "남부 골프선수단 SRC Tee-up"의 위력~!!! 축하축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