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같이 삶 남부 같이행복·같이성장·같이바라봄 행복을 실현하는 자랑스러운 복지관

자료실사진

 

사진

2019 하나되는 컬링대회 "우승"!!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준영 작성일2019-11-06 11:20 조회324회 댓글0건

본문

우승을 한 참여자들이 환하게 웃고있다.경기에 참여한 참여자들이 개회식을 거행하고 있다.경기 시작 전, 공정한 게임과 스포츠 정신을 발휘하겠다는 선서식을 하고있다.전국 각지에서 모인 참여자들이 대회시작 전 단체사진을 촬영하고있다.컬링 경기를 진행중인 참여자들컬링 경기를 진행중인 참여자들 2결승 마지막 경기 시 간발의 차로 이긴 남부B팀의 스톤(파란색)우승을 한 참여자들컬링대회에 함께해주신 선수분들과 응원을 해주신 분들.


2019년 11월 5일 화요일, 한국장애인복지관협회가 주관하고 하나금융그룹에서 후원하는 "2019 하나되는 컬링대회"에 참여하였습니다.


경기가 진행되는 KBS 아레나 제2체육관에 전국 각지에서 장애인 컬링 선수들이 열띤 경쟁을 펼치기 위해 모였습니다.


우리 남부복지관도 남부A팀(고영수, 나일선, 노정연, 박영호), 남부B팀(권일봉, 김연옥, 나상인, 박재수)이 구성되어 총 8명이 참가하였습니다.


전국에서 32개 팀이 모였고, 예선전부터 치열한 경기가 진행되었습니다. 1점 차이로 엎치락 뒤치락 하며 F조(4개팀)에서 남부A팀과 남부B팀 모두 본선에 진출하였습니다.


이후 남부A팀은 16강전까지 진출하였고, 남부B팀은 "우승"을 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참여자분들은 관장님과 우리 선수들, 그리고 응원하러 와준 복지관 분들께 영광을 돌리고, 남부복지관에서 7~8년간 쌓아온 컬링을 해온 덕분에 우승을 할 수 있었다고 하셨습니다.


우승상금 80만원과 트로피, 개인 메달을 받으신 우리 참여자분들, 그리고 경기에 함께 해주신 참여자분들께 격려와 축하의 인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