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같이 삶 남부 같이행복·같이성장·같이바라봄 행복을 실현하는 자랑스러운 복지관

자료실사진

 

사진

2020 고객평가단 회의 비대면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미린 작성일2020-11-18 15:25 조회45회 댓글0건

본문

3554377201_1605680450.6864.jpg


안녕하세요 :) 남부장애인복지관 고객만족사업 담당 사회복지사 김미린입니다.

저희 복지관에서는 복지관 참여자 및 보호자분들과 소통하며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고객평가단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복지관이 장기간 휴관하면서 고객평가단 역시 진행이 어려웠지만,

고객평가단분들과 논의하여 2020 고객평가단 회의는 비대면(우편)으로 진행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3554377201_1605680459.2638.jpg


지난 고객평가단 회의에서 제시되었던 안건과 올해 고객의소리를 통해 들어온 의견에 대한 답변들!

그리고 올해 복지관 주요사항을 회의자료에 담아 고객평가단에 발송할 자료집을 제작하였습니다.



3554377201_1605680507.6337.jpg


자료집과 더불어 고객평가단분들께 전달할 조그마한 선물까지 정성스레 준비하였습니다.



3554377201_1605680530.2702.jpg


이렇게 완성된 고객평가단 회의 자료는 고객평가단분들께 발송되었습니다.



코로나19로 회의 진행방법은 이전과 달라졌지만, 본관에서는 고객님들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항상 고객님과 소통하는 남부장애인복지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